티스토리 뷰
목차
커플이라면 봄은 여행하기 참 좋은 계절입니다. 연인과 어디 가면 좋을지 고민을 해결해 드릴 커플 여행지 간단하게 BEST 5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1. 양산 원동 매화 축제
매년 이맘때 쯤이면 봄의 전령사인 매화꽃이 원동 일대에 맘 발하여 매화꽃을 보기 좋은 곳입니다. 낙동강변 기찻길을 따라 화사하게 핀 매화를 배경으로 원동 주말 장터 일원을 축제장으로 꾸며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 가득합니다. 향긋한 원동 매화축제 행사와 더불어 볼거리, 즐길거리로 원동 미나리와 딸기, 지역특산물 토종 매실까지 풍성한 먹거리도 가득한 축제입니다.
원동 매화 축제 기간은 2024년 3월9일(토)~3월19(일) 19일간 원동면 쌍포매실다목적광장 및 주말장터 일원에서 농특산물장터, 포토존, 체험부스 운영, 지역예술인 공연도 있습니다. 원동 특산물 미나리, 시래기등들 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번개장터도 열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부산 해운대
사계절 내내 즐거움이 가득한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부산 해운대는 통일 신라 시대의 기록에서도 찾아볼수 있을 정도로 매적적인 곳입니다. 드넓게 깔린 모래는 수천 년 전부터 동백섬과 소나무가 어우러진 풍경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은 사계절 멋진 바다를 볼수 있고 전국에서 가장 붐비는 휴양지입니다.
바다에는 고급스러운 요트들이 떠다니고 밤이 되면 홍콩의 야경을 능가하는 장관이 펼쳐지며 해운대 해수욕장 주변으로 오륙도, 아쿠아리움, 센텀, 기장, 달맞이 고개도 방문할 수 있어 커플여행지로 알차게 구성할 수 있어 추천합니다.
3. 예산 추사 고택
충청남도 예산에 위치한 추사 김정희 선생 고택으로 3월 말쯤 여행하면 매화, 수선화 등 다양한 봄 꽃 종합세트를 아름다운 고택과 함께 보실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고 택 주변으로 노란 수선화 등 다양한 봄꽃들을 구경하고 느낄 수 있는 여행지로 추천해 봅니다.
40년이 지난 백송 국내 몇 그루 없는 희귀 나무로 이 나무 한그루만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여행이 되고 경기도 남부권에서 그리 멀지도 않고 연인과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은 곳이라 생각이 들어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버튼
4. 군산 고군산도
군산에 고군산도라는 섬 군락지가 있습니다. 고 군신도는 무려 63개나 되는 섬을 이야기하며 그중 사람이 살고 있는 유인도는 16곳 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군산 새만금 방조제 덕분에 차를 타고 편하게 들어갈 수 있는 군산 드리이브 코스라 할 수 있습니다.
고군산도는 많은 섬들이 있어서 멋진 풍경이 만들어졌을 거 같고 많은 섬들이 어우러져 매력이 있어 드리이브장소가 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편하게 찾아갈 수 있는 군산 새만금 방조제 드라이브 코스를 추천합니다.
5. 제주도 여행
제주도 봄꽃개화 소식 날씨가 따뜻했다. 추웠다 반복하는 속에서 봄기운에 제주도는 유채꽃이 한창입니다. 한라산뷰 유채꽃밭은 가히 절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주 유채꽃 축제 대표명소인 만큼 봄 여행은 제주 휴애리를 꼭 들리셔야 합니다. 사계절 꽃을 볼 수 있는 휴애리 자연생활 공원은 온실, 수국, 매화꽃, 유채꽃 등 꽃향기가 가득한 곳입니다. 곳곳에 꽃축제가 많이 열리지만 사랑하는 여인과 싱그러운 봄에 제주 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3월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커플여행지 5군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봄 꽃구경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